[CBC뉴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1년 자숙 끝에 활동을 재개했다.
한혜연은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에 “헬로우, 베이비들. 정말 오랜만이지. 어떻게들 지냈어? 코로나 때문에 모두들 힘들게 지냈지?”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여러모로 고민하고 생각하다 보니 벌써 일 년이 됐다”며 “처음 유튜브를 시작하던 때를 생각해봤다. 그동안 매거진이나 방송에서 다루지 못했던 패션 콘텐츠를 여러 사람과 나누기에 유튜브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한혜연은 또 “앞만 보고 달리다 보니 부족하고 놓친 부분이 많았고. 질책하는 사람도 우려하는 사람도 많았지만, 다시 베이비들 앞에 서기 위해 어렵지만 큰 용기를 냈다. 초심으로 돌아가 최선을 다해 슈스스 티비를 다시 한번 만들어보려 한다”며 “열심히 할 테니 지켜봐주면 좋겠다. 새로운 콘텐츠로 만날 때까지 다들 건강하기”라며 활동 재개를 알렸다.
한혜연은 지난해 7월 ‘뒷광고’ 논란에 휩싸였다. 한혜연은 ‘내돈내산(내가 돈주고 내가 산)’ 코너를 통해 다양한 제품의 후기를 전하는 콘텐츠의 영상을 올렸다. 하지만 영상 속 제품 일부가 한혜연이 직접 구매한 것이 아닌 협찬 광고였다는 사실이 알려져 구설에 올랐다. 이에 한혜연은 사과한 뒤 1년 동안 활동을 중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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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C뉴스ㅣCBCNEWS 박현택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