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뉴스] 국내 최대 세일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국내 최대 쇼핑행사인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에 6년 연속 참여하며 국내 소비 진작과 내수 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유통업계, 민간 주도 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쇼핑행사로, 소비 활성화를 위해 2016년 첫 선을 보인 후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다.
신라스테이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안전한 여행에 필요한 아이템인 방역 키트를 비롯 최대 74%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지역 명소 방문과 소비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서울, 부산, 제주 등 주요 관광지를 포함한 전국 13개 전 지점에서 출시됐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방역키트(KF94 마스크 2개, 손 소독 스프레이 2개, 마스크 파우치 1개로 구성),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를 제공한다.
11월 15일까지 신라스테이 전국 13개 지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매년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며 국내 소비 활성화에 앞장선 것을 물론, 서울권 6개 호텔과 천안, 울산, 부산, 제주 등 전국 13개 호텔을 운영하며 지역의 관광, 문화 자원을 접목한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는 것이다.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가 궁금할 때, 지금 클릭!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