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남양유업.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news/photo/202204/426593_231153_5835.jpg)
[CBC뉴스] 남양유업은 자사 분유 브랜드 ‘임페리얼XO’가 (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주)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2년 연속 분유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사)한국마케팅협회와 (주)소비자평가는 고객이 안심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안심 문화 정착 및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매년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를 발표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전국의 남녀 소비자 320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부문별 브랜드 평가를 진행했다고 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는 남양유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를 빠르게 'CBC뉴스 텔레그램'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