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비블록.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news/photo/202209/432820_238741_533.jpg)
[CBC뉴스] 금융정보분석원 FIU의 정식 라이센스 거래소인 비블록 거래소가 업계 최초로 국내거래소는 물론 해외거래소와 개인지갑에 보관중인 본인의 가상자산을 비블록 플랫폼을 통해 한 눈에 집계하고 관리 할 수 있는 가상자산모아보기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비블록의 가상자산모아보기 서비스는 업비트나 빗썸 등 국내 대형거래소는 물론 이용자의 Open API를 제공하는 모든 거래소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이다.
비블록 플랫폼을 통해 간편한 API 등록을 통해 비블록 가상자산모아보기를 이용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비블록 가상자산모아보기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하는 비블록 앱과 PC플랫폼을 통해 동시 서비스되며, 비블록 운영사 그레이브릿지 측은 이번 가상자산모아보기 서비스의 9월 14일 13시 론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비블록.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news/photo/202209/432820_238742_5351.jpg)
한편 비블록 거래소는 이번 가상자산모아보기 서비스와 함께 10월경 정식 론칭 예정인 비블록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통합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준비중이라고 한다.
이를 통해 이미 서비스중인 가상자산 거래소와 NFT마켓플레이스는 물론 국내외 흩어진 이용자의 가상자산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예치와 스테이킹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비블록 거래소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