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체기사
정치
노정연 외화밀반출 불기소…7개월만에 종지부
기사입력: 2012/08/29 [17:18]  최종편집: ⓒ CBC미디어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CBCi
[CBC뉴스] 검찰이 노무현 전 대통령의 딸 정연 씨의 외화밀반출 혐의에 대해 불구속 기소를 결정했다.
 
대검찰청 중앙수사부는 정연 씨가 재미교포 경연 씨로부터 미국 뉴저지의 아파트 매매과정에서 1백만 달러(한화 약 13억원)를 불법송금했다고 밝혔다.
 
송금한 돈은 어머니 권양숙 여사가 노 전 대통령 퇴임 이후 지인들이 모아서 준 돈을 보내준 것으로 정확한 출처는 조사하지 않기로 하고 입건유예조치했다.
 
한편 검찰은 24일 정연 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2시간여 동안 조사를 벌였었다.
 
이에 따라 2012년1월 4.11총선을 앞두고 한 보수단체가 정연씨를 외환거래법 위반 혐의로 고발한 이후 사건은 7개월만에 종지부를 찍게 됐다.
 
CBC뉴스 김경종 기자 press@cbci.co.kr
반응이쎈 ⓒ CBC뉴스 (http://cb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아 "조정석, 한 컷 찍을 때마다 팬티 갈아입어" 폭로 손호영 열애설, 상대는 신예 '아미'…손호영 입장은?
신세경 '모닝엔젤' 등장해 실력 발휘…'진짜 엔젤 아냐?' 혜리 '애교'에 '독사'도 녹았다…어떤 애교인가 봤더니?
시크릿, '인어춤+애교춤' 대박 포인트 안무로 '시선 강탈' 강민호 논란에 진심어린 사과…'물병투척' 이유 뭐지?
기성용 "월드컵서 부진했던 모습 씻겠다"…남다른 각오 김무성 지지율 1위, 박원순-문재인 '그대로'…안철수는?
유병언 가방 더 찾아…'웬 명품펜 가득?' 내용물 의혹도 눈꽃빙수 '위생' 엉망…'대장균 140~1만 마리' 검출돼
 
관련기사목록
노정연 외화밀반출 불기소…7개월만에 종지부 CBCi 2012/08/2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
좋은 책의 발견 - 다산몰
광고
많이 볼 뉴스
CBC TV
썸네일 이미지
[CBC TV] 밴쿠버의 빠뜨릴 수 없는 명소…'개스타운 증기시계'
썸네일 이미지
[CBC TV]위대한 전쟁 '명량'
썸네일 이미지
[CBC TV] '높이 70m…흔들다리의 진수'
썸네일 이미지
[CBC TV] '트와일라잇의 주인공 처럼'
썸네일 이미지
[CBC TV] '절벽 따라 걷기…'클리프 워크(Cliff Walk)'
썸네일 이미지
[CBC TV] '밴쿠버 세계 불꽃 축제' 밤하늘에 아름답게 수놓은 불꽃
썸네일 이미지
[CBC TV] 김지수, 과감한 블루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 뽐내 '여왕포스'
썸네일 이미지
[CBC TV] 백상예술대상, ‘별그대’ 전지현 드라마 부문 대상
썸네일 이미지
[CBC TV] 전지현, '핑크 드레스 섹시한 쇄골라인'
라이브폴
Q.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시행한 '9시 등교' 정책이 학부모와 일부 교원단체들의 반발에 부딪치고 있습니다. 9시 등교 정책에 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묻고 싶습니다.
1. 9시 등교 정책은 타 지역과 비교해 경쟁력을 약화시키게 된다.
2. 초중학생은 상관 없지만 고등학생의 경우에는 입시 준비를 해야 하므로 시행해선 안된다.
3. 나쁘지 않지만 좀더 의견 수렴을 했어야 했다.
4. 아이들 쉬는 시간도 늘어서 좋지만 효율적인 문제에서 걱정이 크다.
5. 아이들 휴식도 필요하고, 오히려 공부에 더 도움이 될 것이다.
6. 관심없다
여론 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