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코요태 신지, 실수 연발 김종민에 분노 & '탁궁철' 부엉이 카페 방문 & 이상민X김종국X허경환 풀파티...스페셜 MC 지코
[CBC뉴스] 21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3년 만에 컴백한 코요태(신지, 김종민, 빽가) 모습이 공개된다.
♥ 생후 515개월 김종민
3년 만에 신곡 'GO'로 돌아온 완전체 코요태. 컴백 음방을 앞두고 안무 맹연습 중인데. 오랜만의 본업(?)이라 실수 연발하는 김종민에 신지는 분노 폭발하고 과거 레전드 무대 실수담까지 폭로한다.
잠시 후, 골프 연습장에 도착한 세 사람. 김종민의 훈수 때문에 골프를 그만뒀던 신지에게, 김종민은 팀워크를 핑계로(?) 골프를 가르친다. 그러나 종민의 네버엔딩 잔소리와 “똑똑한 사람들이 골프를 잘 친다”는 잘난 척에 신지는 어이 상실을 넘어서 극대노한다.
♥ 생후 594개월 이상민
프라이빗한(?) 베란다 풀장에서 홈캉스 중인 이상민. 곧이어 상민의 궁셔리 풀파티에 초대받은 김종국X허경환까지 등장하는데 물놀이를 즐기는 '근육 형제'의 명품 근육에 스튜디오는 초토화된다.
이상민의 부추김에 두 사람은 역대급 한심한 대결을 펼치는데 말도 안 되는 묘기까지 선보이며 김종국을 도발하는(?) 허경환. 그러나 선 넘는(?) 경환의 행동에 종국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아슬아슬한 기류만 맴돈다. 유쾌하고 아찔살벌한 궁상민의 PJ 풀파티가 공개된다.
그런가하면 지난주 일본으로 화보 촬영을 떠난 김희철을 만나기 위해 일본으로 갔던 탁재훈과 이상민은 부엉이 카페를 방문한다.
한편 이날 스페셜 MC로는 가수 지코가 출연한다. 지코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하며 국방의무를 마치느라 2년 동안 공백기를 가졌다. 4월 말 소집 해제된 지코는 네 번째 미니앨범 ‘그로운 애스 키드’로 돌아왔다.
SBS ‘미운우리새끼’는 21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이기호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