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2월 풍성한 멤버십 혜택 제공… 갤럭시 S25 출시 기념 더블찬스

16만명에게 무료 쿠폰 제공 및 다양한 문화행사 참여 기회 마련

2025-02-03     박준영 기자
SK텔레콤[반응이

[박준영 기자] SK텔레콤이 2월에도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선보인다. 국내 통신사 중 가장 많은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SK텔레콤은 이번 달 T day와 0 day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마련했다.

2월 T day에서는 갤럭시 S25 출시를 기념하여 혜택을 두 배로 키운 더블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3일부터 7일까지 T day week 동안 배민X처갓집 할인 쿠폰을 기존 1회에서 2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파리바게뜨의 할인 혜택도 두 번 제공된다. 특히 갤럭시 S25 관련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총 5,0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2월 7일에는 갤럭시 S25 공식 출시일을 맞아 25만명에게 뚜레쥬르 리얼브라우니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이 쿠폰은 2월 7일부터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0 day 프로그램은 만 13세부터 34세의 젊은 고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매달 날짜에 '0'이 들어가는 날에 진행된다. 이번 달에는 다이소 상품권, 컴포즈 커피 아메리카노 이용권 등을 총 16만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디뮤지엄 전시회 무료 입장권, 이케아 토크콘서트, 뮤지컬 티켓 등의 문화행사 참여 기회도 마련했다.

SK텔레콤은 이외에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며,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혜택과 놀라움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월의 자세한 혜택은 T멤버십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