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엔터,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USPEER)’ 론칭.. 오마이걸 이후 10년만

2025-03-24     최재혁 기자

[CBC뉴스] WM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을 론칭한다.

 

WM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USPEER)’의 공식 SNS 계정 오픈과 동시에 로고 모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말풍선을 떠올리게 하는 로고가 등장한 가운데, '유스피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유스피어는 WM엔터테인먼트가 오마이걸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데뷔한 '세이마이네임', '하츠투하츠', 그리고 오늘 24일 정식 데뷔하는 '키키' 처럼 데뷔전부터 막강 화력을 겸비하고 거대신인의 존재감을 알린 5세대 신인걸그룹 대표주자들과 함께 그 결을 같이하며 경쟁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그 동안 음악성은 물론 보컬, 랩, 퍼포먼스 실력을 모두 갖춘 실력파 그룹들을 배출해낸 K-POP 전통강자 WM엔터테인먼트가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이는 걸그룹 론칭 소식에 전 세계 K-POP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WM엔터테인먼트는 "올 상반기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USPEER)를 론칭한다. 오랜 기간의 준비를 마치고 새로운 팀을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그 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해 탄생시킨 유스피어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다가가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 상반기 데뷔를 예고한 유스피어(USPEER)는 앞으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최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