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뉴스] 1일 LG유플러스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지난 시즌 명장면 리뷰와 선수 인터뷰, 골프 레슨 등을 진행하는 생방송 토크쇼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4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생방송 토크쇼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는 SBS골프 김황중 캐스터와 해설위원 김홍기 프로가 고정 진행자로 출연한다.
지난 시즌 명장면을 다시 보며 선수들과 전화 인터뷰를 진행해 명장면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선수들의 솔직담백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시청자 채팅을 진행하며 골프 고민을 듣고 고민에 맞는 레슨을 제공한다.
김영, 김영주, 조아연 프로를 비롯해 최혜정, 김가연, 장하나 프로 그리고 정현우, 장훈석, 박채윤 프로와 고덕호, 박대성, 조정민 프로가 각 회차별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 문의, 트러블샷을 해결해 줄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골프 스윙에 관심이 많은 고객은 방송 중 실제로 레슨 프로에게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본인의 스윙 영상을 촬영해 이메일 혹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 ‘유플골프’로 접수하면 총 16명을 추첨해 실제 생방송 현장인 잠원동 스튜디오에서 직접 레슨을 받거나, 영상으로 코칭 받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4개 대회가 취소되고 한국남자프로골프(KPGA) 역시 예정됐던 시즌 개막전을 무기한 연기하며 국내 골프팬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U+골프에서 특별 생방송 토크쇼를 편성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와 SBS골프가 공동 제작한 이번 생방송 토크쇼 'U+골방토크 쉬면 뭐하니?'는 U+골프 및 LG유플러스와 SBS골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