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4-05 13:00 (토)
  • 서울
    B
    미세먼지
CBC뉴스 | CBCNEWS 단박제보
News Tips

공 지 사 항

단박제보는 여러분과 늘 함께합니다.
공지 제보 시 꼭 참고하세요 닫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답답하거나 억울한 일,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비리 고발, 생활 속 불편사항, 주변의 사건 사고 등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소중한 제보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다양한 뉴스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가 단박제보에 큰 힘이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상담 글 본문에 개인 정보 노출절대 삼가주세요.(다른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습니다) 내용 외의 자료는 첨부파일로 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취재보도에 많은 참고가 됩니다.

제보자의 신분은 보도 준칙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 정보는 제보 내용의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제보 글은 임의로 삭제불가능합니다.
필요시 담당자(press@cbci.co.kr) 에게 연락 바랍니다.

당사 정책에 위배되거나 타인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 욕설, 광고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이 제공하는 기사제보가 기사로서 가치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기자들의 취재과정을 거친 후 기사로 만들어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이메일, 카테고리, 업체명필수 정보는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보도를 원치 않는 경우 따로 본문에 표시)

단박제보가 함께합니다.
지하철4호선 차량기지 이전공사에 따른 주택붕괴
icon 이성영
icon 2022-10-05 14:16

저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 164번지에 주거하고있는 사람입니다

2021년부터 지하철4호선 차량기지 이전공사하는 진접지역차량기지부지 공사로저희 집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진접지역차량기지 공사로 시공사인 현대건설에서 공사를 하고 있고 이에 따른 발파를 하루에도 몇 번씩 하고 있습니다.

이에 진동이 너무 심해164번지 소재한 저희 집이 균열이 심하게 진행되었고 더 이상은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보상요구를 했지만

서울시에서는 보상을 할수 없다고 합니다.

공사 시작하기전에는 공사때문에 균열이 갈지 모르니 조사하더니 균열이 많이 나니까 이제와서 공사와는 무관하다고 우기고 있습니다.

이곳에 수십년동안 살았지만 지금처럼 균열이 있던적이 없었습니다.

비단 저희집만 그런게 아니고 이웃 주택들도 똑같이 균열이 있습니다. 

꼭 기사화가 돼서 힘없는 사람에 억울함을 풀어주시기 바랍니다.


단박제보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