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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대리 기사가 사고낸걸 제가 수습하고 있습니다
icon 박승호
icon 2023-06-08 10:24
20230608_092901.jpg

 

사고일시 : 5월20일 오전 1:32분 

사고내용 : 사무실 근처에서 음주 후 카카오 대리로 대리기사 호출하여 귀가, 아파트 주차장 도착 후 알려준 주차 위치에 후진 주차하면서 기둥에 우측후면범퍼 부딪혀 파손

사고처리 : 현장에서 대리기사가 카카오대리 콜센터에 연락 후 보험접수

후처리 내용 :

위 내용과 같이 보험접수 되서 상식적인 범위(차량수리 및 수리기간내 렌트,사고부위 랩핑부위 재시공) 내에서 처리되는 줄알고 기다렸음  

5월22일 보험회사(DB)에서 연락옴, 카카오대리에서 가입한 범위에 해당하지 않는 렌트 및 랩핑재시공 안된다고 통보받음 

이해안되어 카카오대리 콜센터 연락 해당건으로 정상적인 처리 요청, 담당 팀장이 연락(5월23일~6월7일까지 3차례 연락 받음)왔지만 해결방법 없음, 비정상적인 방법(카카오택시 쿠폰 10만원)으로 처리하려고 시도 했지만 이동범위 및 랩핑 비용 관련 많이 부족하다 생각하여 거절

 

결론 : 위와같은 내용이며 오늘 오전 공업사에 차량 수리 맡기고 정비사에서 사용가능한 대차이용하여 사무실 복귀하였습니다. 음주운전 하지않기 위해 이용한 대리서비스가 오히려 독이 되었네요. 사고를 낸 사람, 책임져야하는 플랫폼(카카오대리)이 처리해야 할 일들을 일일이 신경쓰고 직접 처리해야만 하는 상황이 불합리 했습니다. 불편한 상황을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가 다 짊어져야하는거라면 서비스라는 표현은 맞지 않는듯합니다. 대기업에서 자행되는 이런 행태가 당연하지 않도록 고쳐져야 할듯하여 제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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