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나연은 최근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템퍼의 밀레니엄 베개를 활용해 여유로운 봄날의 휴식을 만끽했다. 이번 화보는 트와이스가 8월 2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의 헤드라이너로 출연을 앞두고 공개됐으며, 이들은 5월 14일 일본에서 다섯 번째 베스트 앨범 '#TWICE5'를 발매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나연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하며, 매 컷마다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나연과 함께한 템퍼의 밀레니엄 베개는 특히 등을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에 이상적이며, 목과 어깨의 굴곡에 맞춰 설계된 제품으로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나연은 한 유튜브 콘텐츠에서 해외 스케줄 시 꼭 챙겨가는 아이템으로 이 베개를 소개할 만큼 템퍼 제품과 깊은 인연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네잎클로버 모양으로 디자인된 템퍼 옴브라시오 베개, 모든 수면 자세에 적합한 템퍼 컴포트 베개, 태아와 같이 옆으로 웅크리고 자는 자세에 맞춘 템퍼 소나타 베개 등 다양한 제품들과의 화보에서도 나연은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현장에서 나연의 프로페셔널한 태도와 매혹적인 포즈는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녀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템퍼 제품의 완벽한 조화는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트와이스 나연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웹사이트, 디지털 채널을 통해 더욱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글로벌 무대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나연의 이번 화보 촬영은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재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됐고, 그녀의 열정적인 활동이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박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