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앤드지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news/photo/202109/419283_222990_4627.jpg)
[CBC뉴스] 배우 이민호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PROMIZ)와 남성복 앤드지(ANDZ)가 기부 협업 캠페인 'PLAY_DONATION'의 시작을 알리며 감각적인 맨투맨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민호는 핑크컬러 타이포 그래픽이 돋보이는 블랙 맨투맨으로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번 기부 협업 프로젝트는 'PLAY_DONATION'을 타이틀로 프로미즈가 실천하고 있는 나눔의 가치를 앤드지만의 감각적인 아트웍으로 디자인해 맨투맨으로 제작 됐으며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앤드지(ANDZ)와 프로미즈(PROMIZ)는 이번 협업 맨투맨 출시 및 판매와 더불어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 가정의 아동 도시락 지원사업에 지원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앤드지와 프로미즈가 함께 나눔의 가치를 이번 맨투맨 프로젝트에 담았다. 판매 수익금이 아이들을 위해 쓰여지는 맨투맨 티셔츠로 즐거운 기부를 경험해 보길 바라며 많은 분들이 앤드지X프로미즈와 함께 좀더 행복한 내일을 만드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의미를 전했다.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가 궁금할 때, 지금 클릭!
CBC뉴스ㅣCBCNEWS 이기호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