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hoto/202502/485360_295930_4156.jpg)
[최재혁 기자] K팝 시상식 최초로 시도된 전야제 'HANTEO MUSIC ADVENTURE NIGHT PARTY(한터 뮤직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14일 오후 11시부터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32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4(32ND HANTEO MUSIC AWARDS, 이하 '32ND HMA 2024')'의 전야제 '한터 뮤직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가 개최됐다.
이날 '한터 뮤직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에서는 김재중을 비롯해 EPEX(이펙스), 8TURN(에잇턴),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 LIGHTSUM(라잇썸), NOWADAYS(나우어데이즈)까지 K팝 스타들이 추위와 밤을 잊은 수천 명의 관객을 맞이했다.
공연의 포문은 SAY MY NAME이 열었다. 'WaveWay'로 첫 무대를 시작한 SAY MY NAME은 'Golilock Water' 무대까지 선보이며 관객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 NOWADAYS는 'TICKET'과 'Why Not?'으로 신인의 패기 넘치는 무대를 보여주었고, 배턴을 받은 LIGHTSUM은 'VIVACE', 'i', 'ALIVE'를 차례대로 선보였다.
자정을 넘어 날이 바뀌어도 '한터 뮤직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의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8TURN은 '이럴 거면 다음 생에'와 'SKETCH', 'Walk it Out'을, EPEX는 'Attpsecond', '청춘에게', 'Breathe in Love'의 라이브에 흥미진진한 토크를 더해 관객의 집중도를 높였다.
현장의 분위기는 김재중의 등장과 함께 절정으로 치달았다. 'K팝 선두 주자'답게 등장만으로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낸 김재중은 'HOPER'와 'Humanity', '소년에게' 라이브로 화답했다.
뿐만 아니라 꿈을 향하는 도중 겪은 한계에 고민하는 팬의 사연에 든든한 응원을 보내는 훈훈한 토크까지 더해 감동의 순간을 연출했다.
K팝 공연 이후 이어진 DJ의 'K팝 매시업 퍼포먼스'도 이번 전야제의 볼거리였다. DJ 차원, DJ 하니니, DJ 현아는 K팝 스테이지의 열기를 새벽까지 이어가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K팝 공연과 함께 현장에서 진행된 스페셜 이벤트 '스탬프 랠리'와, '경품 뽑기'는 '한터 뮤직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의 백미였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곳곳에 배치된 스탬프 부스에서는 공기놀이와 딱지치기 등 다양한 미니게임이 진행됐고, 이에 참여하기 위한 관객들이 장사진을 이루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또 적립한 스탬프 수에 따른 다양한 경품까지 손에 넣어 즐거움은 배가 됐다.
K팝 시상식 최초의 전야제 '한터 뮤직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를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도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12종 이상의 어트랙션을 운영함은 물론, F&B 코너도 함께 오픈해 관객들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나이트 파티'를 완성했다.
'32ND HMA 2024'의 주최·주관사 한터글로벌 전략기획실 김상현 본부장은 "'K팝 시상식 최초'의 전야제인 '한터 뮤직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한터 뮤직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를 통해 현장을 찾은 관객들이 한층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쌓았기를 바라며, 내년에는 더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야제 '한터 뮤직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를 성황리에 마친 '32ND HMA 2024'의 본 시상식은 15일과 16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32ND HMA 2024'에는 ▲15일 김재중, NOWADAYS(나우어데이즈), 민니,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 ARTMS(아르테미스), 연준, 이무진, EPEX(이펙스), 인순이,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tripleS(트리플에스), ▲16일 라이즈(RIIZE), LIGHTSUM(라잇썸), 8TURN(에잇턴), NCT WISH(엔시티 위시), 영탁, YOUNG POSSE(영파씨), EVNNE(이븐), 이승윤, 최예나, 허용별(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출연해 2024년을 총 결산하는 시·수상과 화려한 축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한터글로벌 제공]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