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JYP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걸그룹 NiziU가 한국에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VE LINE'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오는 3월 31일 발표될 이 앨범은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과 수록곡 '만약이라는 건 없어 (What if)' 두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NiziU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NiziUpdate: Welcome to NiziU Club!'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한국 컴백 전 다양한 활동과 일상, 신보 발매 준비 과정을 공유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 영상은 약 1년 5개월 만의 국내 컴백을 맞이하는 멤버들의 설레는 순간들을 담고 있으며,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 등 각 멤버의 개성을 한껏 드러냈다.
멤버들은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감사하다"며 "최근 투어 때 팬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이 기억에 생생하게 남는다"고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컴백을 통해 팬들과 함께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바람도 밝혔다.
NiziU의 새로운 앨범 'LOVE LINE'은 지난 2023년 10월 발표한 싱글 1집 'Press Play'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국내 음반이다. 타이틀곡과 수록곡 모두 그룹의 밝고 사랑스러운 음악적 에너지를 잘 담아내고 있으며, 올봄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등 인기 K팝 아티스트와 협업한 작가진이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NiziU는 첫 싱글 'Press Play'로 한국 데뷔 후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이번 신보를 통해 더욱 색다른 모습과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는 NiziU가 이번 컴백을 통해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NiziU의 싱글 2집 'LOVE LINE'과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은 3월 3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팬들과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음악적 여정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박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