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국내 유일의 로컬 매거진 '싱글즈'가 오마이걸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며 특별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멤버들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그들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영상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각자 '싱글즈'가 준비한 질문에 답하며 데뷔 10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먼저, 유빈은 방송에서 가장 놀랐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같이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때 승희 언니가 자신감을 불어넣기 위해 센 발언을 한다고 했는데, 진짜 방송에서 그 단어를 사용할 줄 몰랐다"며 승희의 당돌한 발언을 언급했다. 이에 효정은 "드라마 '정년이'에서 판소리를 너무 정교하게 잘 해서 놀랐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미미의 독특한 취향과 습관에 대한 질문에 효정은 "아침에 아이스크림을 먹는 습관이 있다. 혈당 스파이크를 일으킬 정도로 많이 먹는다"고 말했다. 이어 승희는 "미미가 재채기할 때 '읏쨔!'라고 하는 게 독특하다"고 덧붙였고, 유빈은 "언니가 촬영이 길어지면 외계어를 남발한다. 그게 귀여워서 꼭 담아줬으면 좋겠다"며 미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에게 시간이 돌아가도 다시 오마이걸을 선택할 것인지 물었을 때, 다섯 멤버 모두 'O'를 선택했다. 승희는 "뼛속부터 오마이걸이다"라고 단호히 말했고, 유아는 "오마이걸의 정체성 그 자체"라고 외쳤다. 아린은 "영원한 캔디 리더니까요"라며 멤버들 간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오마이걸의 유쾌하고 따뜻한 인터뷰 영상은 '싱글즈'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매력적인 모습이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영상은 오마이걸이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기념하며, 그들의 끈끈한 우정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박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