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박에 - CBC뉴스 | CBCNEWS]](/news/photo/202303/438860_245791_5639.jpg)
[CBC뉴스] CBC뉴스가 주최한 3월 네티즌 어워즈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총 투표수 10만을 돌파했다.
스타들이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단 방증이다.
지난 1일 대개막을 알린 네티즌 어워즈는 현재 온라인 상에서 주목받고 있다. 후보에 이름을 올린 스타들의 팬카페와 커뮤니티, SNS 등을 중심으로 화제몰이중이다.
영탁, 장민호, 박창근, 송가인, 양지은, 손예진, 박은빈, 조용필 등 스타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팬들의 응원전도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팬들은 투표 후 스타에게 응원댓글을 남기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팬이 남기는 진심어린 응원은 항상 스타들에게 큰 힘을 주기 마련이다.
네티즌 어워즈는 스타와 팬의 양방향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는 점에서 평가받고 있다. 팬들이 직접 내 스타에게 소중한 한 표를 선사해 만들어가는 능동성도 주효했다고 할 수 있다.
이는 팬의,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시상식을 만들겠다는 관계자들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할 수 있다. 네티즌 어워즈는 향후 최고의 연예 시상식으로 거듭나기 위해 약진하겠다는 청사진이다.
한편 네티즌 어워즈 관계자는 “4월부터 드라마대상, 영화대상, 스포츠대상 부문도 추가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타와 팬 모두에게 사랑받는 시상식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내 스타'에 투표하세요 '네티즌 어워즈'
CBC뉴스ㅣCBCNEWS 한동준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