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은철 기자] [★기사를 긁어가는 몰염치한 행위를 하지 맙시다★]
28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는 2023 추석 특선영화 '공조2 인터네셔날'을 방영한다.
2022년 개봉한 영화 '공조2'는 새로운 임무, 하나의 팀, 짜릿한 공조가 시작된다는 내용으로, 잔혹하고 치밀한 범죄 조직을 쫓아 남에 파견된 북한 형사 '림철령'과 광수대 복귀를 위해 파트너를 자청한 남한 형사 '강진태', 여기에 미국 FBI 소속 '잭'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남북미 형사들의 예측불허 글로벌 공조 수사를 그리고 있다.
'공조2'는 유쾌한 웃음과 케미, 짜릿한 액션으로 무장한 한층 강력해진 오락영화의 탄생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각자의 목표를 쫓고자 삼각 공조로 뭉친 여전한 엘리트 북한 형사 철령, 아직도 짠내나는 남한 형사 진태, 뉴페이스 해외파 형사 잭 그리고 겁 없는 직진 본능 민영과 글로벌 범죄 조직 리더 명준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강력한 시너지는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여기에 완벽한 호흡으로 관객들을 들썩이게 했던 현빈, 유해진, 임윤아부터 신선한 에너지를 더할 다니엘 헤니와 진선규까지 이름만으로도 기대를 높이는 배우들의 풍성한 케미는 영화의 또 다른 관람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막강한 화력의 총격전, 맨몸 액션, 와이어 액션 등 규모감 있는 액션씬과 볼거리는 스크린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내 스타'에 투표하세요 '네티즌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