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은철 기자] [★기사를 긁어가는 몰염치한 행위를 하지 맙시다★]
29일 밤 10시 10분 MBN에서는 2023 추석 특선영화 '살수'를 방영한다.
2023년 개봉한 영화 '살수'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탐관오리의 횡포를 두고 볼 수 없던 살수가 아픈 몸을 이끌고 피의 응징을 나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장르의 경계를 넘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보유한 연기파 배우 신현준이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 역으로 출연한다. 코미디부터 드라마, 스릴러까지 매 작품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대체불가 배우 신현준은 이번 작품을 통해 정통 액션을 선보이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그가 맡은 ‘이난’ 역은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 실력을 보유한 살수로, 우연한 사건을 통해 아전 ‘이방’과 엮이게 되며 피할 수 없는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
아전 ‘이방’ 역은 배우 이문식이 맡았다. ‘이방’은 전직 검계 두목이자 현재 마을 안변현의 실세로, 그 누구보다 잔혹한 면모를 보유한 인물이다.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한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기존의 모든 필모그래피를 잊게 할 무자비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을 예고, 뜨거운 기대감을 더한다.
여러 연극 무대를 통해 묵직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우 김민경은 여인 ‘선홍’으로 출연한. ‘선홍’은 극에 활기를 불어 넣을 캐릭터로, 그녀가 선보일 눈부신 존재감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내 스타'에 투표하세요 '네티즌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