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봄을 맞아 슈크림 라떼와 신제품 슈크림 말차 라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와 푸드를 선보이며, 슈크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3월 5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봄의 시작을 알린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처음 출시된 이후 매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다. 지난해에만 300만 잔 이상이 판매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는 말차와 슈크림이 어우러진 신제품 슈크림 말차 라떼가 새롭게 출시되어 주목받고 있다.
이달 5일부터 26일까지 멤버십 그린, 골드 회원에게 슈크림 라떼 2종 구매 시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Double Star'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이후에는 '더블 슈크림' 이벤트로 벤티 사이즈 컵에 가득 담긴 슈크림 휘핑을 제공한다.
푸드 프로모션으로는 부산 유명 빵집 초량온당과 협업한 '초량온당 더블 앙 고구마 맘모롱', '딸기 마스카포네 샌드 케이크',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등이 준비됐다. 주말 오후 2시 이후 이들 푸드를 음료와 함께 구매하면 별 3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베리 스페셜 위켄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성수동 인근 매장 일부를 슈크림 라떼 팝업스토어로 꾸미고, '슈크림 쿠키 망고 라떼'와 같은 전용 음료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슈크림 휘핑을 형상화한 구름 모형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슈크림 라떼 출시 10주년을 앞두고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