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피너츠와 손잡고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스타벅스와 피너츠의 핵심 이념인 '친절함으로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한다'는 주제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에서 동시에 이루어진다.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조 카인드 스누피'라는 친절한 모습을 강조한 스누피 캐릭터를 선보이며, 이를 테마로 한 음료, 푸드, MD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일상의 작은 친절이 모두가 더욱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조 카인드 스누피 시리즈는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협업 음료로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가 출시된다. 이 음료는 바닐라, 초콜릿, 카라멜을 사용해 스누피의 흑백 색상을 강조했으며, 상단에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콜릿 사인판이 토핑으로 올라가 포인트를 준다. 또한, 푸드 상품으로는 진한 초콜릿 가나슈 풍미의 '스누피 마카롱'과 바닐라 크림이 들어간 '찰리 브라운 마카롱'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스타벅스는 앞치마를 착용한 스누피와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피너츠 프렌드십 머그'와 'SS 피너츠 조 카인드 엘마 텀블러', '피너츠 키체인' 등을 협업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피너츠와의 협업을 기념하여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카드로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를 구매한 고객 중 3만 명을 추첨하여 피너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어 31일부터는 관련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피너츠 컵 데코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