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진 기자] 팬과 스타의 소중한 시간을 연대기로 기록할 수 있는 팬메이드 다이어리 ‘My+Star LINK - 나와 스타 연대기(마이스타링크)’가 사전주문부터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야말로 팬다이어리의 지평을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다이어리는 팬과 스타의 관계를 기록하는 매개체다. 팬들이 직접 참여하여 특별한 연대기를 작성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네티즌 어워즈는 스타를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팬다이어리를 만들었다고 제작 배경에 대해 밝힌 바 있다.
마이스타링크는 연간 계획 페이지와 일력 페이지 등이 담겨 있어 연간 계획부터 하루하루의 일정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다이어리 월력과 일력 부분에는 매월 네티즌 어워즈 시작일도 표시돼 있어, 네티즌 어워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팬레터, 사인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 등을 포함하여 팬들의 소중한 기억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타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섹션도 마련돼있어 다이어리가 스타를 위한 작은 앨범으로 변신한다.
특히, 맞춤형 옵션으로 특정 스타 이름을 각인할 수 있어 팬클럽 단위 구매도 가능하다.
네티즌 어워즈 측은 “이 다이어리는 팬과 스타 간의 응원을 한 권의 책으로 엮는 소중한 아이템”이라며 "팬들과 스타들 사이의 유대감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사전 주문은 네티즌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40% 할인 혜택과 묶음 구매 시 할인이 제공된다.
▮ CBC뉴스ㅣCBCNEWS 김현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