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진 기자] 박효신의 1월 네티즌 어워즈 활약이 초반부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025년 1월 3일 오후 1시 5분 기준, 박효신은 남자가수상 부문에서 284표를 얻으며 12위에 올라 있다. 지난달 월간 163표를 기록하며 19위에 머물렀던 그가 이번 달에는 확연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팬들에게 희망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다.
남자가수상 부문은 그야말로 국내 최고 남자가수들의 각축장이다. 박효신을 포함해 황영웅, 박지현, 손태진, 에녹, 서영택, 장민호, 진원, 박서진, 박창근, 정동원, 홍이삭, 안성훈, 강형호, 영탁, 이찬원, 잔나비 최정훈, 김희재, 임영웅, 지코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활약중이다.

이 속에서 박효신이 보여주고 있는 상승세는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의 열정이 고스란히 반영된 결과다.
특히 네티즌 어워즈는 단순한 순위를 넘어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기록의 장이다. 팬들은 투표와 함께 응원 메시지를 통해 아티스트에게 사랑과 지지를 보내며, 이 과정에서 박효신을 향한 팬심이 다시 한번 빛을 발하고 있다.
지난달의 기록과 비교했을 때 이번 달 네티즌 어워즈에서의 분위기는 팬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다.
박효신의 음악이 전하는 감동과 그의 독보적인 목소리를 사랑하는 팬들이 마음을 모아 또 한 번의 감동적인 여정을 써 내려갈지 기대를 모은다.
▮ CBC뉴스ㅣCBCNEWS 김현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