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을 보낸다.
김재중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KBS 아레나에서 '2025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J-Party “Home” in Seoul(이하 제이파티 '홈')'로 팬들을 만난다.
김재중은 1월에 있는 자신의 생일파티 겸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새해 초 팬 콘서트인 '제이파티'를 다양한 콘셉트로 꾸준하게 진행해 왔다.
이번 '제이파티'는 'Home'이라는 부제로 열리며 공개된 포스터 속 파자마를 입은 김재중이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고, 보다 편안한 느낌으로 팬들과 더욱 많은 소통을 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김재중은 신곡을 포함한 다양한 무대와 퍼포먼스는 물론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들로 공연을 구성해 잊지 못할 시간을 안겨줄 계획이다. 또한 김재중은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마카오에서도 '제이파티'로 글로벌 팬들을 보다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김재중은 지난해 연말 팬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한 싱글 'SEQUENCE #4(시퀀스 #4)'를 발매하며 데뷔 20주년을 의미 있게 마무리했으며, 지난 9일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김재중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을 개봉, 상영 중인 영화관에 깜짝 등장하여 팬들과 함께 관람하는 등 새해 초부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며 추억을 쌓고 있다.
'제이파티'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열리며, 생일을 맞이한 김재중에게도 팬들에게도 선물 같은 공연이 될 전망이다.
[사진 제공 = 인코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