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마블](/news/photo/202502/484923_295447_4325.jpg)
[CBC뉴스] 넷마블이 자사의 신작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12일 오후 8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원작 이용자들의 인터뷰로 시작하여 홍광민 총괄 PD가 게임의 개발 철학과 주요 콘텐츠를 소개하며, 이다행 사업 본부장이 운영 방향성을 발표할 예정이다. 권민관 넷마블엔투 대표는 'RF' IP의 소개와 함께 포부를 공유한다.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는 권민관 대표가 직접 'RF 온라인 넥스트'의 정식 출시일을 공개하는 것이다. 또한, 4분 분량의 'RF 온라인 넥스트' 오프닝 OST - ONE 리마스터 영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는 약 30분 동안 진행되며,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유튜브와 '넷마블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미 지난 1월 22일부터 'RF 온라인 넥스트'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 앱 마켓, 넷마블 런처 등을 통해 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이 제공된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2004년부터 글로벌 54개국에서 2,000만 명의 이용자에게 사랑받아온 'RF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한 MMORPG 신작이다. 게임은 우주를 배경으로 한 3개 국가 간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바이오슈트, 비행 액션, 메카닉 장비 '신기' 등을 통해 다양한 전투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PC와 모바일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