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영 기자] tvN STORY의 새로운 프로그램 '백억짜리 아침식사'가 오는 20일 저녁 8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기업인과 자수성가한 인물 등 성공을 이룬 사람들의 아침을 함께하며 그들의 인생을 들여다보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MC로는 오은영 박사와 배우 이이경이 확정되어 이들이 눈을 뜨는 순간부터 함께하며 아침 식사와 매일 실천하고 있는 습관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 과정을 통해 두 MC는 성공 신화의 숨은 비결을 알아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오은영과 이이경이 업계 정점에 있는 인물들을 찾아가 그들의 성공 비밀을 전수받으려는 모습이 그려진다. 베이글 F&B 개척자 '료', K뷰티 선두주자 '정샘물', 그리고 카이스트 천재소녀로 잘 알려진 '윤송이'까지 다양한 인물들의 출연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은영 박사는 영상 속에서 성공한 인물들의 이야기에 공감하며 "그런 상황이라면 좀 외로웠을 것 같다"며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이경 역시 업계 정점에 있는 인물들에게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며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출연 소감에서도 오은영 박사는 사람에 대한 깊은 관심을 드러내며, "한 영역에서 성공을 이룬 사람들의 다양한 삶의 형태를 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이경은 "성공한 사람들과 아침을 함께 한다는 점에 매력을 느꼈다"며, 이들의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이들이 보여줄 활약과 성공한 인물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은 20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