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뉴키즈, 데뷔 전부터 이례적으로 야구장 무대에 올라 팬들과 소통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준비 중인 이 새로운 보이 그룹은 데뷔 과정을 담은 '데뷔스 플랜(Debut's Plan)'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LG트윈스와 한화이글스의 경기 클리닝 타임에 신곡 'ImPerfect'를 선보인다.
뉴키즈의 신곡 'ImPerfect'는 '완벽함'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불안한 마음을 어루만져주며, '함께하면 완벽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이다. 이 곡은 '데뷔스 플랜'의 테마송으로 처음 공개된 이후 음원 사이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잠실구장 공연은 신곡의 매력을 팬들에게 직접 전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뉴키즈는 "신곡 'ImPerfect'를 LG 트윈스 경기에서 선보이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관객들에게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뉴키즈에게도, 경기를 관람하러 온 팬들에게도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이 될 것이다.
'데뷔스 플랜'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준비 중인 대규모 글로벌 프로젝트로, 21명의 연습생들이 데뷔를 목표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 '뉴키즈 온 더 스타쉽'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 프로젝트는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28일 공개될 'EP.3 에피소드'에서는 뉴키즈의 무대 준비 과정과 함께 두 번째 뉴키즈 7 선정을 위한 순위 쟁탈전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뉴키즈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박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