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권은비, 컴백을 앞두고 그녀만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화보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다루는 코스모폴리탄 매거진은 27일 권은비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권은비는 오는 4월 신곡 발매와 함께 코스모폴리탄의 오리지널 유튜브 콘텐츠 '은비 더 예뻐'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화보는 권은비가 직접 기획하고 소품 준비까지 참여해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은비 더 예뻐'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권은비는 평소와 다른 콘셉트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그녀는 긴 내추럴 헤어와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권은비는 "화보 시안을 들고 편집장님을 찾아가 설득도 해 봤다"며 유튜브 콘텐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은비 더 예뻐'를 통해 뜻밖의 제 모습과 친근한 제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고 싶다. '워터밤'의 권은비, 털털한 권은비 등 익숙한 모습도 좋지만, 아직 세상이 잘 모르는 제 매력과 일상을 담고 싶다"며, 무대에서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모습을 팬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이번 인터뷰에서 4월 신곡에 대한 깜짝 스포일러도 전했다. "어떻게 하면 더 멋지게 선보일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다"며 "저만의 비밀스러운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을 예정"이라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0년 후의 자신에 대해 "멋진 어른이 되고 싶다"며 "지금처럼 열심히 한다면 그때도 바쁜 나날일 텐데, 정신없어도 여유를 잃지 않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 가수로서 멋진 커리어를 쌓은 선배가 되면 좋겠다"고 자신의 목표를 이야기했다.
권은비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웹사이트,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은비 더 예뻐'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27일 오후 7시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박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