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박에 - CBC뉴스 | CBCNEWS]](/news/photo/202301/437415_244137_811.jpg)
[CBC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하루만'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4년 2월 발표한 미니 앨범 ‘Skool Luv Affair’의 수록곡 ‘하루만’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7일 오후 1시 56분 경 2억 건을 넘어섰다.
‘하루만’은 어번(Urban) 힙합 장르로, 미니멀한 리듬과 정갈한 악기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단 하루가 주어진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의 킬링 포인트는 방탄소년단 보컬 라인의 애절한 보이스다.
곡의 부드러운 느낌을 살리기 위한 섬세한 표정 연기와 춤선을 담아낸 ‘하루만’ 뮤직비디오에서는 순백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의자를 활용한 군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이기호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