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규 기자] 28일 밤 11시 30분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하필이면 이런 며느리를 만나다니'라는 주제로 하필이면 이런 며느리를 만나 인생이 꼬였다는 스타들의 속풀이 시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김치 명인 강순의, 가수 박현빈 어머니 정성을, 배우 선우은숙, 가수 라윤경, 배우 이혜근, 가수 박구윤 등이 출연한다.
■ 며느리 때문에 내 아들 인생 망쳤다는 시어머니 VS 어머니 아들 때문에 내 인생 망쳤다는 며느리
- 김치 명인 강순의! 우리 막내아들은 며느리와 8년째 별거 중이다 “아들과 이혼하지 않고 8년째 따로 살고 있는 며느리 때문에 속 터질 지경이죠”
- 가수 라윤경! 잘난 교수 남편 때문에 실직(?) 위기에 놓일 뻔했다? “바쁜 저 대신 남편이 아이를 돌보자 동네에 백수 소문이 돌았고 결국 시어머니가 저보고 일을 그만두라고 했죠”
■ 며느리만 예뻐하는 남편이 짜증 나는 아내 VS 며느리 못 잡아먹어서 안달난 아내가 한심한 남편
- 배우 이혜근! 모친상을 당해도 남편 챙기는 게 먼저인가요? “모친상을 당한 뒤 위로는커녕 남편만 걱정하는 시어머니에게 서운했지만 저를 챙겨준 시아버지 덕에 힘이 났죠”
- 가수 박구윤! 어머니가 아내를 잡으려고 하자 재치로 위기 모면했다? “어머니가 자주 연락하지 않는 아내에게 서운해하길래 저와도 연락두절(?)됐다고 농담해 웃어넘겼죠”
★스타 인기투표. 국민 투표앱 '네티즌 어워즈'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