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원 모어 커피(One More Coffee)' 서비스를 2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시범 운영한다. 이번 서비스는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아메리카노 등 음료 4종 구매 시 추가 커피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혜택을 포함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스타벅스가 리워드 회원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골드 등급 회원이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카드를 사용해 톨 사이즈 이상의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를 주문하면, 30분 후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이상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톨 사이즈 드립 커피를 기존 4,500원에서 1,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쿠폰은 하루에 한 번 제공되고 발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는 드립 방식으로 추출되어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원두를 경험하고 자신의 커피 취향을 탐색할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맞춤형 리워드 혜택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