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그룹 TNX가 최근 컴백한 신곡 '아 진짜 (For Real?)'로 활동 첫 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TNX는 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컴백은 약 1년 만에 돌아온 것으로, TNX는 색다른 콘셉트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의 무대는 파워풀한 동작과 재치 있는 포인트 안무로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TNX는 청량한 보컬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TNX는 소속사 피네이션을 통해 "오랜만에 무대에 서게 되어 기대 반, 걱정 반이었지만 팬들을 보자마자 기쁨밖에 없었다"며 "행복한 한 주였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컴백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많은 준비를 했다"며 "오랫동안 팬들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신곡 '아 진짜'는 TNX의 무한한 장르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곡으로, 이들은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TNX는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바탕으로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으며, 앞으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TNX는 "좋은 무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항상 고마운 팬들이 이번 활동도 건강히 보내길 바란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TNX는 계속해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이들의 향후 활약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박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