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가수 손빈아가 3월 네티즌 어워즈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발휘하며 주목받고 있다. 30일 오후 9시 10분 기준, 손빈아는 3110표를 얻어 네오스타상 부문에서 8위를 차지했다. 이 같은 성과는 손빈아의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는 지표로, 특히 네오스타상에 속한 TV조선 '미스터트롯3' 동기들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올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빈아는 매월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스타 중 하나로 꼽히며, 이번 달에는 본인의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이에 따라 오는 4월 네티즌 어워즈에서도 그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팬들은 매월 그의 성장을 지켜보고 있다.
손빈아가 선을 차지했던 TV조선 '미스터트롯3'는 여러 신인 가수를 배출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손빈아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누리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그의 이번 어워즈 성과는 단순히 네티즌 어워즈의 표로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실력과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반영한 결과로 평가된다.

그는 '미스터트롯3' 동기들 사이에서도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 같은 시각 김용빈은 네오스타상 14위에 추혁진은 17위에 각각 랭크돼있다.
앞으로 그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4월 진행될 4월 네티즌 어워즈에서 손빈아가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그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김현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