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3-19 18:15 (수)
  •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출시 10개월 만 누적 이용자 수 6000만명 돌파"
상태바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출시 10개월 만 누적 이용자 수 6000만명 돌파"
  • 권오성 기자
  • 승인 2025.03.19 14: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CBC뉴스] 넷마블의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600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이 게임은 지난해 5월 8일 글로벌 정식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콘텐츠 확장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제주도 연합 레이드: 종막'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신규 성장 콘텐츠가 추가되며,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이러한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넷마블은 특별 접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매일 1000개의 마정석을 받을 수 있으며, 연속 접속 시 최대 1만 개의 마정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3월 28일 이후에 접속하더라도 최대 1만 마정석을 모두 얻을 수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을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정식 출시 약 5개월 만에 5000만 이용자를 달성했다. 또한,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게임은 계속해서 전 세계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네티즌 어워즈'는 매월1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투표는 60초이내 집계 반영)

1
SAMSUNG 삼성전자
974 득표
497 참여
52.1%
2
HYUNDAI 현대자동차
363 득표
126 참여
19.4%
3
LG LG
353 득표
200 참여
18.9%
4
LOTTE 롯데
98 득표
40 참여
5.2%
5
SHINSEGAE 신세계
70 득표
37 참여
3.7%
6
Coupang 쿠팡
5 득표
3 참여
0.3%
7
MONCLER 몽클레어
3 득표
3 참여
0.2%
8
Louis Vuitton 루이비통
1 득표
1 참여
0.1%
9
CHANEL 샤넬
1 득표
1 참여
0.1%
10
Netflix 넷플릭스
0 득표
0 참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