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JYP엔터테인먼트의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새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서울 공연의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차세대 K팝 슈퍼 밴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들은 5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총 4회차의 공연을 모두 매진시키며 그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서울 공연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새 월드투어 'Xdinary Heroes <Beautiful Mind> World Tour'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4월 1일 일반 예매가 시작된 후 곧바로 전 회차가 매진되며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반영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해 '2024 Xperiment Project'의 일환으로 진행된 콘서트 시리즈 'Closed ♭eta'와 단독 공연 <LIVE and FALL>에서도 국내 단독 공연 6연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한 회차가 추가된 규모임에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들의 성장세를 확고히 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최근 여섯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한 새 앨범 'Beautiful Mind'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이 앨범의 타이틀곡 'Beautiful Life'는 록 오페라에서 영감을 받은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이처럼 음악적 실험과 독보적인 록 에너지를 무기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월드투어 이후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7월 31일, 미국 대형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에 데뷔 후 처음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들은 세계 각지의 음악 팬들 앞에서 그들만의 강렬한 록 에너지를 발산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공연과 음악을 통해 무한 성장의 궤도를 이어가고 있으며, 그들의 다음 행보에 팬들과 음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박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