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C뉴스]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등 스타 배우들이 참여한 tvN의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이 곧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드라마는 특별한 프로젝트인 '이혼보험'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드라마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이 이 시대의 핫한 재난인 이혼을 대비하기 위해 독특한 이혼보험 상품을 개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의 첫 회 예고 영상에서는 이동욱이 맡은 캐릭터 노기준이 팀원들에게 "팀장님, 이혼해요"라는 파격적인 발언을 하며 시작된다. 이혼보험이라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지만, 이를 실현하는 과정은 순탄치 않다. 특히 이광수가 연기하는 안전만은 이혼을 보험 대상으로 삼는 것이 부적격하다고 반대하지만, 노기준은 이혼이야말로 진정한 리스크라며 반박한다.
이혼보험 프로젝트의 TF팀이 꾸려지면서, 노기준과 강한들(이주빈), 안전만, 조아영(추소정)이 등장하는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주빈이 연기하는 강한들은 '빵똘(빵긋 또라이)'이라는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그녀는 이혼을 경험한 후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며, 이혼보험 TF팀의 일원으로 합류한다.
이 드라마는 이원석 감독과 이태윤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원석 감독은 영화 '킬링 로맨스'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였으며, 이태윤 작가는 '어사와 조이', '훈남정음' 등 신선한 작품들로 사랑받아왔다. 두 사람의 협업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혼보험'은 오는 3월 31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도 공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알리는 '이혼보험'이 어떤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박준영 기자